숲속의행복마을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숲속의 행복마을

A Happy Village Pension In The Woods

주변관광지  산정호수권

명성산

산정호수는 명성산 자락에 위치한 그림 같은 호수로 뒤편의 명성산을 비롯하여 여러 높은 산봉우리가 호수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으며 호수주변에는 자인사와 등룡폭포, 비선폭포 등이 있어 경관을 더욱 운치있고 낭만적으로 보이게 한다.
명성산은 수도권 억새감상 1번지로 꼽히는 곳으로 가을에는 명성산 억새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산정호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산정호수는 뒤편의 명성산을 비롯하여 여러 높은 산봉우리가 호수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으며, 호수주변에는 자인사와 등룡폭포, 비선폭포 등이 경관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곳의 산책로는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며, 평강식물원, 보트장, 방갈로, 놀이터 등 여러 가지 시설도 고루 갖추어져 있다.
산정호수는 1977년 3월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어 연간 70만 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1996년 8월 수영장, 볼링장, 온천, 사우나 시설을 갖춘 산정호수 한화콘도가 관광지 입구에 개장되었고 최근에는 눈썰매장과 스케이트장도 이곳에 개장되어 4계절 관광지로 손색이 없다.
초여름 이른 새벽이면 하얀 물안개가 전설처럼 피어오르고 밤이면 호숫가의 산책로에 수은등이 켜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허브아일랜드

여느 허브농원처럼 이국적인 집을 세운 것은 아니지만 순수한 허브와 그 향이 그리워 허브 하우스를 찾는다면 산정호수 허브하우스도 적극 강추하고 싶습니다.
거의 모든 종류의 허브를 직접 구입하실 수도 있고 구경은 공짜라하니, 한번 찾아가 보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 장소입니다.

이동갈비와 온천

산정호수 주변에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온천이 있습니다.
한화콘도, 일동유황온천, 철원온천 관공호텔이 있으며 그 주변에 이동갈비를 즐기실 수있는 갈비마을이 있습니다.
포천이동갈비축제는 매년 9월 말 또는 10월 초에 백운계곡 주차장에서 이뤄지며 행사내용으로는 이동갈비 먹거리 장터 운영, 사물놀이, 노래 및 장기자랑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있습니다

베어스 타운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 레져타운으로 국제스키연맹(FIS)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근교형 스키장이다.
국내 최초로 렌탈제도를 채택하여 아무런 준비없이 찾아도 부담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광장형 슬로프 리틀베어(경사도 8도, 길이 600, 폭 65m)가 마련되어 있어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라도 안심할 수 있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슬로프를 포함, 총 10면의 스키 슬로프와 시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스키강습용 슬로프와 눈썰매장이 있다.

자인사

궁예가 자신의 부하였던 고려 태조 왕건에게 패한 후 이곳으로 쫓겨와 크게 울었다고 하여 이름 붙은 명성산은 산정호수와 어우러진 험준한 암벽, 억새밭이 절경을 이룬다.
깎아지른 암벽을 배경으로 자인사가 서 있으며, 다소 왜소한 대웅전에 비해 큰 규모의 석불이 있다.
그 외에 관세음보살상과 여러 개의 석탑이 오밀조밀하게 서 있고, 경내에는 맑고 깨끗한 샘물이 솟아난다.
자인사 우측에 난 길로 접어들어 넓은 계곡을 따라가면 절벽이 앞을 가로막고 있으며, 암릉에 올라서서 북동쪽으로 펼쳐지는 억새풀 가득한 평원을 바라보면 그야말로 장관이다.


Copyright 숲속의행복마을 All Rights Reserved.